회원의 전용/공용 공간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상주 직원의 서비스 제공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Community Manager :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 청소 Staff : 평일 오전8시부터 오후5시까지
계약의 안정적 이행을 위해, 최초 서비스 이용개시 시 2개월분 서비스요금 해당금액을 예치하며, 계약종료 시 반환해 드립니다.
사용 인원, 사무공간의 크기나 위치, 계약기간 등에 따라 서비스요금이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SERVICES” 메뉴의 “서비스요금”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기, 수도, 냉난방, 인터넷, 카페 라운지 이용 등 관련 일체의 비용은 서비스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회의실, 복합기 등의 사용료는 서비스 계약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시간 또는 일정매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대형 건물 소재 Business Center들과는 다르게 365일 24시간 냉난방 설비를 가동하므로 언제나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총 41개의 사무실이 있습니다. 1인실 8개, 2인실 7개, 3인실 16개, 4인실 9개, 6인실 1개가 준비돼 있으며, 그 중 3인실 4개는 6인실 2개로 변경할 수 있는 가변형 구조입니다. 각 회원사에 필요한 인원수에 맞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명이 이용 가능한 중형 회의실 3개, 30명이상이 사용 가능한 중대형 회의실, 60명이상 수용 가능한 대회의실 그리고 화상회의실이 준비돼 있습니다. 중형 회의실은 매월 일정시간을 무료로, 중대형, 대회의실 및 화상회의실은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회의실 사용은 사전 예약제이며, 인터넷, 프리젠테이션 시설 및 화이트보드 등을 자유로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로스팅 커피, 음료 및 유·무선 인터넷을 무제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카페 라운지, 자유로운 통화를 위한 Phone Booth 등이 있으며, 회의실들은 규모별, 용도별로 각각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3개월이상 계약하시는 경우에는 Campus U 주소지를 법인 및 개인 사업자의 사업자등록 주소지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불법, 음란, 비방, 의료, 도소매 판매업, 기타 외부인의 출입이 빈번한 사업은 영위하실 수 없습니다.
일인당 매월 일정매수를 무료로 출력 또는 복사하실 수 있으며, 동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층 입구에 호실별 우편함이 설치되어 있으며, 등기 및 택배는 서비스 데스크에서 수령하여 친절히 전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