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 서비스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는지요?

회원의 전용/공용 공간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상주 직원의 서비스 제공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Community Manager :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 청소 Staff : 평일 오전8시부터 오후5시까지
Q. 최소 계약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최소 1개월이상 1개월 단위로 계약이 가능하며, 3개월이상 계약 시에는 서비스요금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Q. 타 비즈니스센터처럼 예치금 제도가 있는지요?

계약의 안정적 이행을 위해, 최초 서비스 이용개시 시 2개월분 서비스요금 해당금액을 예치하며, 계약종료 시 반환해 드립니다.

Q. 서비스요금은 얼마나 지불해야 하나요?

사용 인원, 사무공간의 크기나 위치, 계약기간 등에 따라 서비스요금이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SERVICES” 메뉴의 “서비스요금”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매월 납부해야 하는 관리비가 있나요?

전기, 수도, 냉난방, 인터넷, 카페 라운지 이용 등 관련 일체의 비용은 서비스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회의실, 복합기 등의 사용료는 서비스 계약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시간 또는 일정매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냉난방이 원활치 않은 비즈니스센터가 많던데, Campus U는 어떤가요?

다른 대형 건물 소재 Business Center들과는 다르게 365일 24시간 냉난방 설비를 가동하므로 언제나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Q. 유형별 사무실 수량은 어떻게 되는지요?

총 41개의 사무실이 있습니다. 1인실 8개, 2인실 7개, 3인실 16개, 4인실 9개, 6인실 1개가 준비돼 있으며, 그 중 3인실 4개는 6인실 2개로 변경할 수 있는 가변형 구조입니다. 각 회원사에 필요한 인원수에 맞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의실 규모와 이용방법은 어떤지요?

8명이 이용 가능한 중형 회의실 3개, 30명이상이 사용 가능한 중대형 회의실, 60명이상 수용 가능한 대회의실 그리고 화상회의실이 준비돼 있습니다. 중형 회의실은 매월 일정시간을 무료로, 중대형, 대회의실 및 화상회의실은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회의실 사용은 사전 예약제이며, 인터넷, 프리젠테이션 시설 및 화이트보드 등을 자유로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공용공간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프리미엄 로스팅 커피, 음료 및 유·무선 인터넷을 무제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카페 라운지, 자유로운 통화를 위한 Phone Booth 등이 있으며, 회의실들은 규모별, 용도별로 각각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Q. 사업자등록 주소지 이용 또는 영위 사업에 제한이 있나요?

3개월이상 계약하시는 경우에는 Campus U 주소지를 법인 및 개인 사업자의 사업자등록 주소지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불법, 음란, 비방, 의료, 도소매 판매업, 기타 외부인의 출입이 빈번한 사업은 영위하실 수 없습니다.

Q. 출력 및 복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일인당 매월 일정매수를 무료로 출력 또는 복사하실 수 있으며, 동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우편물 및 택배는 어떻게 관리하나요?

각 층 입구에 호실별 우편함이 설치되어 있으며, 등기 및 택배는 서비스 데스크에서 수령하여 친절히 전달해 드립니다.